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배송안내]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고 싶은 경우 희망배송일은 어떻게 적나요?

    번호: 4

    택배사 일정이 일정하지 않아 배송받으시는 날짜를 맞춰드리는 어려우며,

    1:1문의에 희망출고일을 남겨주세요. 남겨주신 날짜에 상품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상품이 반송처리 되고 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3

    주소지불명, 수령 부재등의 이유로 상품을 전달하지 못할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위와 같은 이유로 반송될 경우 반송 및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

    목요일 이후에 주문하실 경우에는 회사주소보다는 자택주소로 적어주시고,

    부재시에 택배사에서 대응할 방법을 주문하실 때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도서산간 지역도 배송되나요?

    번호: 2

    네. 전국배송으로 도서산간지역도 배송가능하나, 택배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배송료를 결제 하셔야 발송됩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주문내역에 상품이 배송중으로 떴는데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.

    번호: 1

    출고된 직후에는 배송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다음날 한 번 더 확인 탁드리며,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주문했는데 주소를 잘못 기재했어요.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번호: 0

    발송 전 상품의 경우에만 수정가능합니다.

   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070-4647-0900 으로 연락하신 후에 

    수정 가능여부를 확인해보신 후 변경될 주소지를 말씀해주세요.
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